2018년 1월 2일 화요일

[ 뉴스 네티즌 의견 ] [종합]페이스북 "광고매출, 내년부터 韓세무당국에 신고"

[ 뉴스 네티즌 의견 ] [종합]페이스북 "광고매출, 내년부터 韓세무당국에 신고"



구글도 세금내라
여러사람 똥줄타겠네 ㅋㅋㅋㅋㅋㅋㅋ
구글이랑 대조되네.
오 ㅋㅋㅋㅋ
애플 철수시켜라 화웨이는 매출 15%나 법인세로 한국정부에 갖다바치는데 드러운 애플 새기들은 아무 제약안거니까 활개친다
다필요없고 애플만때려잡으면되는데
SNS시장도 점점 체계가 확립되가네
저커버그는 나중에 정치할듯
늦은감 있다당장 시행하라내놔라 세금
아 억지로 남의광고 보는거 짜증났음 유투부는 세금내나요?
그럼 지금까지 매출 신고도 없이 사업했던겨??? 난 장사하면서 99%이상 세무서에 신고 되는데....신고하고 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카드매출이라서 자동으로 신고된다.....난 뭐냐? 호구인거지???
구글은? 인스타그램은?
구글 매출 3조 넘었단다..이늠들도 내야지
그럼 이제 불법광고 올리던 따봉충들 다 납세자 되는거임?ㅋㅋㅋㅋㅋ
내년부터말고 여태까지 번거도 세금내라 이 도둑놈아 이자까지 쳐서 내라
국가는왜??존재해야하는가??일!!똑바로들해라.썩을것들아.공무원!!당신들말이야!!개한민국 공무원들이병닭들일세!!
한국어가 공용어였으면, 예전의 싸이월드가 저 수준됐을텐데
정부는머햇담?
그래서 여지껏 따봉충들이 광역어그로를 끌고 남의저작물 무단펌하고 그랬구나. 영혼까지 팔면서
성매매도 신고하자 ^-^
저커버그 응원합니다.
네이버는 좀 본받아라
CEO 수준이 극명하게 차이가 난다.한국에는 이런 CEO 앞으로 천년이 지나도 나올 가망성 없다.
지금까지 안 낸 세금은?
국낸 모든 언론 장악 했는데.. 유일하게 못한게 구글.. ㅋㅋ 문재앙 입장에서는 구글이 눈에 가시지..
왜 안냇어? 왜 안걷엇던거야? 어의없네 ㅋㅋ
다국적기업인 페이스북이 우리나라 세무당국에 세금을 내기로 결정한 것을 환영합니다.투명한 공개를 통해 신뢰받는 기업이미지 쌓기 바라며, 다른 다국적기업들도 동참 바랍니다!!
세금 공화국!
페북개 시팔 그냥 게시글도 쳐먹는광고로 도배
세금좀 내라 이것들아. 저딴식으로하니까 아무리 삼성같은 국내기업이 열일해도 쟤네는 손안대고 코푸는격. 구글이 제일 양아치다
모든 외국 기업에 한국에서의 수익전부를 세금을 부과해라~!
세금을 안내? 이 ㄱ 자식들
구글에 가려서 그렇지 페이스북도 2010년 초반부터 엄청 해먹었죠. 빨 다 사그라져 가니까 이제서야 신고 ㅋㅋㅋㅋ
애플은?
여태는 안 냈음? 탈세해도 괜찮은거임?
갓 페북 좆 구글
sns 는 글로벌한 체계라서 광고비 세금같은걸 어떤식으로 징수하고 있는지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일을 계기로 광고비 수익에 대한 세금이 투명하게 관리되고 체계적으로 운영이 될거 같아 잘됐네요
조세피난처 사용하는 대기업들은 국가적 차원에서 처벌해야됨. 심각한 국부유출의 원인이다.



My Blog URL : http://1801030740please10.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Tags :     라틴댄스     -     &     라벤더     울산     동호회     -     푸에고     벤또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