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일 화요일

[ 뉴스 네티즌 의견 ] 초과이익 환수제 부활…"세금 폭탄 피하자" 곳곳서 총회

[ 뉴스 네티즌 의견 ] 초과이익 환수제 부활…"세금 폭탄 피하자" 곳곳서 총회



오 대박이군ㅋㅋ 투기지역 재건축 지역들 부들부들 잼ㅎ
부동산 투기 뿌리 뽑자. 서민들만 죽어난다.
자기돈 들이지 않고 아파트를 재건축하도록 허용한 현행 재건축 시스템은 반드시 개선해야.
투기꾼들 ㅂㄷㅂㄷ ㅋㅋㅋㅋ
야!!최고의 지도자
문재인 일잘한다
와 절반ㅋㅋㅋㅋㅋㅋㅋ
적당하네 정부는 그돈으로 복지하면 딱이네 ㅋㅋㅋㅋㅋ
투기하는 색 ㄱ들 고소미 먹어라
오 굳
초과이익환수제를 아직도 시행안한건 전국민이 내는 세금으로 건설한 인프라를 일부가 부당이익을 취해왔던거지...제대로 정착되기 바란다.
재건축은 1대1만 허용해라.
강남 주민들 ㅋㅋㅋㅋㅋㅋㅋ 투기꾼인거 인증
말이 좋아 초과 이익이지 사실상 투기로 해먹은 돈인데 그거 환수하는건 건전한 시장경제 감독하는 입장에서 당연한거 아니냐? 개미들이 부동산 투기꾼들 걱정해주는듯한 댓글이 좀 보이네.
반대하는 사람은투기해서 꿀 빨던 사람!
오 대박!
땅쟁이들 돈뜯어내야지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는 재건축으로 얻은 이익이 가구당 평균 3000만원이 넘으면 초과이익의 최대 50%를 세금으로 부과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올 연말까지 시행을 유예한 상태다. 집값 상승을 주도한 강남 3구와 과천 등 수도권 재건축 추진 단지 9만여 가구가 제도 부활 여부를 주목하고 있다. 유예기간 있구만 투기꾼들이 욕심 못 버리고 회의하는거 왜 그냥 싣기만 하는데 언제는 도덕적 해이 따지더맘 투기꾼들 발언은 비판 보도 하나 없이 그냥 실어주네
여기서 괜히 파들파들 하는 차상위계층 들이랑은 아무런 상관이 없는 일입니다
갭투자 땅투기로 서민 등쳐먹고 시장 왜곡 만든 투기꾼들 이번 기회에 잘 규제당해야. 좋은 부동산 관리책입니다.
투기과열지구 내 재개발사업과 도시환경정비사업의 조합원은 관리처분계획인가 뒤 지위 양도를 제한하는 도시정비법 개정안이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를 통과했다. 이제 투기꾼들 빠져나갈 구멍도 없어짐
강남에서 전국으로 확대시행 하면 더할나위없을 듯
재건축 서두르면 사단납니다......건설사만 배터지게 챙기고 조합원은 목줄매인 똥개신세사례가 너무많아요.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지지합니다
1000윈짜리 물건사먼 100원세금이다 이것도 세금폭타이라 해봐라 기레기야!
돈도많이 벌었는데 그냥 세금 잘 내고 진행해라
소득세도 안내게 생긴 댓글알바새끼들이 초과이익환수제에 꼴깝이니 내가 웃겨 안웃겨??? ㅋㅋㅋ
초과이익 반을 세금으로 좀 내더라도 저런집 한채 갖고싶다
투기쟁들이들 ㅂㄷㅂㄷ하면서 열심히 반대 누르는 중
투기과열지구 내 정비사업에서 조합원분양이나 일반분양을 받으면 향후 5년 간 투기과열지구 내 정비사업에서 조합원분양 신청을 제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ㅋㅋ 유예기간 동안 인가 안 받고 어쩔건데. 투기꾼들 ㅋㅋ
진작에 이렇게 했어야 하는데 다행이다
투기이익 환수제가 맞다.갭투자니 뭐니 고상해 보이는 단어 갖다 붙여도 결국은 다 투기 ㅋㅋ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에서 투기과열지구 내 위치하는 주택재건축사업의 경우 투기과열지구 지정 뒤 최초로 사업시행인가를 신청하는 경우부터 조합원별 3주택까지 공급할 수 있는 특례를 적용하지 않도록 했다. 유예 기간 동안 인가 신청 안 하면 끝이겠다
부동산투기 뿌리 좀 뽑아라
재건축이든 재개발이든 불로소득 전액환수해라 그것만이 집같고 돈장난 치지못하게 투기잡는 길이고 서민살리는길이다
강남구 사람들은 부동산 투기로 거의 돈벌었던 사람들이다 서민의 피를 빨아 먹은 도적들
불 . 로 . 소 . 득 . 인데 당연하지. 찬성합니다.
다른 건 몰라도. 이 정부 세금 진짜많이 걷는다. ㅋㅋ
기습적으로시행하라 대통령직권으로 할수는없냐



My Blog URL : http://1801030740please10.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Tags :     라틴댄스     -     &     라벤더     울산     동호회     -     푸에고     벤또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