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3일 토요일

압구정 점집 / 작명유명한곳 / 비행기 추락하는 것을 목격한 꿈 해몽 부탁드려요



















작명법
비행기 추락하는 것을 목격한 꿈 해몽 부탁드려요
서울작명소
제가 집에서 방에 앉아 공부하고있는데 아파트 단지 전체에
나오는 방송있잖아요, 거기서 어떤 외국여자분이 영어로
'지금 비행기가 이쪽으로 추락하고있으니 대피하라'는 식의
방송이 나왔어요. 창문밖을 보니까 여객기 한대가 우리집
쪽으로 추락하고 있었어요. 한 5초 뒤에 집이 흔들리면서
머리가 어질어질하고 띵한 느낌이 든 다음에 정신을 차려서
나가보니 위에는 흰색, 배 부분에는 진한파랑색의 여객기가
제 집 바로 앞에 단지로 들어오는 도로에 추락해서 처박혀있었어요.
구조대원, 소방대원 다 와서 생존자 없는지 소리치고 땅에 박혔으니까
지하수? 가 도로사이로 약간 들어차는게 보였어요.
그때 저희집이 1층이었어서 저는 엄마한테가서 울면서 '이
비행기가 조금만 높게 날았더라도 우리집으로 박혀서 난 지금
없었을거야' 라고 말했네요. 저도 비행기 근처로 가서 생존자를
불렀는데 도로가 내려앉으려고 하길래 아저씨들이 위험하다고 나오라고
했어요. 비행기 앞에 서성이고있었는데 그 비행기는 앞쪽에
환풍구? 같은게 있었어요. 갑자기 거기서 손이 쑥 나오더니
뭘 던졌어요. 제앞으로 뭐가 떨어졌는데 자세히보니까 외국
남자의 사람 머리었어요 진짜 너무무서워서 도망 가고 꿈에서
깼습니다,,,,너무 무섭고 생생해서 일어나자마자 씁니다.ㅠㅠ
해몽 자세하게 부탁드려요.
위 사례는 명리학(사주)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접수 시각 : 2018-03-04-12-58-19
Tags :
    추락하는
    꿈
    해몽
    비행기
    것을
    목격한
    부탁드려요
    작명법
    서울작명소


명리학(사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3040427



My Blog URL : 1801030740please10.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Tags :     라틴댄스     -     &     라벤더     울산     동호회     -     푸에고     벤또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