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8일 일요일

시험관태아보험

-




-


시험관태아보험
인터넷태아보험가입
인터넷의료실비보험추천
모바일의료실비보험가입
12살 아이보험
만원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온라인실비보험상담


-




-


도움이 필요하세요?
윗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을 하세요.


내가 보험 가입 했다면 지금까지 얼마의 돈을 아꼈고,
앞으로 얼마의 돈을 아낄 수 있을까?


-






-



제 증상이 뭔지 ㅠㅠ



-



예전에 군대있을때 저도 모르게 힘 세게주면서 대변 보면 피가 났었거든요 ..
아프지는 않았음 (그때 군병원 가서 진단을 제대로 받았는데 치핵?
이라더라고요. 무튼 나중에 조심하라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런데 그 이후로는 15년이 흐른 지금도 제가 변이 거의 설사같이
나와서 별 지장 없었고요) 제 질문은!! 요즘 가끔 변이 굵게
나올때나 아니면 굵은데 힘을 세게 주면서 볼때 피가
아주아주아주 조금씩 나오네요ㅠ 힘조절 잘못하면 바로
피나올것 같은 느낌과 ..변이 굵은게 나올때 좀 힘들다라는
느낌이 있는데요 막 아프지는 않고요 ㅠ좀 다른 느낌이 있긴해요 ..
그리고 제가 자주 안 만져봐서 모르지만 손가락으로
뒤를 누르면 불편한 느낌을 받은적도 있었네요피가 심할
정도로 많이나온 적은(이 경우는 1년에 손에 꼽네요 ㅠ
방금 놀랬네요 변기물이 빨갛게 돼서 ㅠ보통은 화장지로
닦으면 묻는 정도구요-이 경우도 1년에 몇번?정도)이경우
아프지는 않은데 병원 가야하나요?치질의 전조 증상인가요???
빨리 치료받아야 예방이 가능한지요?ㅠ 가끔 피가 나고
(굵은 변때는) 살짝 힘든것은 확실합니다.제가 항문이
작은것 같기도 하네요 .(이것도 영향이 있나요?)



-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 내용입니다.



-



www.시험관태아보험.com



-






-









1804070609



My Blog URL : 1801030740please10.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울산 라틴댄스 동호회 - 푸에고 - 벤또 & 라벤더 Tags :     라틴댄스     -     &     라벤더     울산     동호회     -     푸에고     벤또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